음악이 있는 공간

SengHyoun Ko - I believe (live)

코람데오스 2019. 10. 26. 21:31

 

 

I believe 바리톤 고성현

어느 날 우린 듣게 되리라 아이들 웃음 소리를
어느 날 우린 보게 되리라 사랑으로 하나된 세상

 

소리 높여서 크게 외쳐요 그대 거룩한 믿음을
마음을 열고 귀 기울여요 온 세상 형제들의 고통

 

Yes I believe

나는 믿어요 사랑, 평화 넘쳐나는 날 그 날
빛과 사랑이 부디 함께 있어 이곳에 우리 가슴에

 

나는 믿어요 사랑,평화 넘쳐나는 날 그 날
빛과 사랑이 부디 함께 있어 이곳에 우리 가슴에

 

Yes I believe

 

나는 믿어요 모든 사람들을 사랑으로 이끄심을
우리 사랑의 힘 함께하소서 모든 형제 이 땅~~

 

Yes I believe.

 

반응형